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볼베어파크’ 기흥점, 오픈 두달 만에 누적 방문객 1만명 돌파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볼베어파크’ 기흥점, 오픈 두달 만에 누적 방문객 1만명 돌파
  • 최유현 기자
  • 승인 2020.07.04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볼베어파크 제공

[더프리뷰=서울] 최유현 기자 =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볼베어파크 용인 기흥점이 개장 두 달 만에 인기에 힘입어 누적 방문객 1만 명을 돌파했다.

볼베어파크 용인 기흥점은 최근 두 달간 매출을 환산해본 결과 5월 9일 오픈 이후 누적 방문자 수가 1만 명을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볼베어파크 기흥점은 스포츠 캐릭터 ‘볼베어’로 꾸며진 테마파크로 스피드와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실내 썰매와 미니 롤러코스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꼬마 기차, 트램펄린, 정글짐 챌린저존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 미니 야구장, 축구장, 복싱장, 탁구장 등 볼베어파크만의 독특한 스포츠 체험 시설에 더해 가상현실(AR) 등 최신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해볼 수 있다.

볼베어파크는 기존 어린이 놀이시설에선 경험할 수 없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참가 희망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볼베어 운동회’와 미리 숨겨 놓은 보물을 찾는 ‘보물찾기’ 등이다. 일반 썰매와 달리 돌아가는 롤러 위에서 안전하면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썰매도 체험 활동으로 인기다.

아이를 데리고 온 부모는 더위와 추위는 물론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을 피해 쾌적한 실내에서 다양한 체험을 만끽하는 자녀들을 흐뭇하게 바라볼 수 있다.

최문선 볼베어파크 기획팀 팀장은 “볼베어파크 기흥점은 2019년 부천에서 오픈한 볼베어파크 1호점의 장점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라며 “용인, 수원, 동탄신도시를 비롯해 경기 남부 지역 어린이들이 실내에서 안전하게 스포츠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최 팀장은 이와 함께 “볼베어파크 기흥점은 매일 소독을 하는 등 청결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며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에게 입장 시 발열체크 등에 협조해 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볼베어파크 용인 기흥점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7월부터 볼베어파크 부천점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관련 내용은 볼베어파크 SNS나 소셜커머스 사이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