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마리', 새 싱글 'To Be Young' 발매
'앤-마리', 새 싱글 'To Be Young' 발매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0.07.17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마리'(Anne-Marie)가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바치는 송가
‘국민 팝스타’ 앤-마리(Anne-Marie) 자료제공: 워너뮤직코리아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국민 팝스타’ 앤-마리(Anne-Marie)가 7월 17일 정오에 새 싱글 ‘To Be Young’을 발매했다.

앤-마리는 데뷔 앨범 <Speak Your Mind> 수록곡 <2002>로 지난해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올해 2월 발표한 싱글 <Birthday>는 전 세계 1억 2천만 회 이상 스트리밍 되었다. 이 기세를 몰아 신곡 <To Be Young>으로 또다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앤-마리의 신곡 <To Be Young>은 모두가 각자의 길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겪게 될 꿈과 현실, 기쁨과 슬픔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비록 우리는 엉망이지만, 그래도 이것이 바로 젊음 아니겠어(We’re all a mess, but I guess that what it feels like to be young)"라는 곡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가사는 앤-마리가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바치는 송가와도 같다.

가사뿐만 아니라 포스트 말론(Post Malone),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의 프로듀서진들이 앤-마리와 공동 작곡으로 참여해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였으며 중독적인 멜로디와 트렌디한 사운드 또한 돋보인다. 미국의 래퍼 도자 캣(Doja Cat)이 자신의 벌스를 직접 작사하여 피처링을 더해 기존과는 색다른 앤-마리의 음악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락다운(Lockdown) 기간 동안 집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의 <7 Rings>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한나 럭스 데이비스(Hannah Lux Davies) 감독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뮤직비디오는 한국 시간으로 7월 17일 오후 9시에 앤-마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한편 최근 앤-마리는 정규 2집 앨범 녹음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