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베이스 손태진, 김광민과 첫 호흡
감성 베이스 손태진, 김광민과 첫 호흡
  • 이종찬 기자
  • 승인 2020.07.19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mmer Breeze-김광민’ 콘서트에 게스트 출연
김광민 손태진
'썸머 브리즈 콘서트' 김광민 편. 베이스 손태진 게스트 출연(사진=크레디아)

[더프리뷰=서울] 이종찬 기자 = 오는 8월 15일 롯데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열리는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 김광민의 3년 만의 단독 콘서트(본지 6월 25일 보도)에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의 감성 베이스 손태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개인적 친분이 있는 김광민과 손태진이 함께 관객과 만나는 첫 무대가 된다. 재즈와 클래식 장르를 넘나드는 자유롭고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김광민, 그리고 크로스오버 그룹 활동과 개인 활동을 병행하며 클래식과 대중음악 팬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고 있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손태진이 처음으로 함께 호흡하는 무대여서 더욱 기대가 크다.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의 우정출연도 예정돼 있다.

손태진은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로 우승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그룹 활동으로는 전국 투어 콘서트 등 현재까지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한편 솔로 활동도 병행,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열린 음악회', ‘입맞춤’ 등을 통해 클래식과 대중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 TBS eFM ‘스윗 랑데부’ DJ로 영역을 넓혀 활동하고 있다.

이번 김광민 단독 콘서트는 위로와 휴식이 필요한 시기에 한여름 밤 도심 속 힐링을 선물하는 롯데콘서트홀 '썸머 브리즈(Summer Breeze)' 공연의 일환으로 8월15일(토)은 김광민이, 8월16일(일)은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의 최종 우승팀 호피폴라의 첼리스트인 홍진호가 각각 무대의 주인공을 맡는다. 공연 티켓은 클럽발코니, 롯데콘서트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