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이건명-김경수, 8월 1일 토크콘서트 온라인 중계
뮤지컬 배우 이건명-김경수, 8월 1일 토크콘서트 온라인 중계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0.07.29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크콘서트 온라인 중계. 뮤지컬 배우 이건명-김경수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뮤지컬 배우 이건명과 김경수가 오는 8월 1일 오후 4시, 남양주시 유튜브를 통해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 ‘재미로 노닐다 [함께 외쳐!]’는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후원하고 남양주가 주최·주관하는 소통 프로젝트다.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장을 방문할 기회가 줄어든 관객을 위해 남양주시 유튜브 My-N 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배우들이 직접 선정한 넘버와 최근 근황토크, 시청자 질문에 답하는 라이브 Q&A가 진행된다.

​특히, 뮤지컬 <머더발라드> 초연과 재연에 참여한 음악 감독 최수정이 피아니스트로 함께하며 배우들과 호흡한다. 또한, 베스트 질문으로 선정된 2명에게 뮤지컬 <머더발라드> 티켓을 증정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뮤지컬 <머더발라드>로 만남을 앞둔 배우 이건명과 김경수가 관객의 지친 마음을 따뜻한 음악으로 위로를 전한다. 배우 이건명은 최근 연극 <아트> 이후 <귀환>과 <머더발라드> 연습에 매진해왔다.

​코로나19로 인한 관객과의 소통이 귀해진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다양한 토크 주제와 넘버가 관객들의 기대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배우 김경수는 뮤지컬 <팬레터> 폐막 후 오랜만에 관객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근황을 궁금해하는 팬들을 위해 자리를 마련한 김경수는 직접 선곡한 넘버와 이건명과의 질의응답을 통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양주시가 주최·주관하고 경기도가 후원하는 콘서트 ‘재미로 노닐다 [함께 외쳐!]는 남양주시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 문화정책과(031-590-245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