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렙(PREP)’ 한여름의 휴가를 더욱 완벽하게, 싱글 ‘On and On’ 발매
‘프렙(PREP)’ 한여름의 휴가를 더욱 완벽하게, 싱글 ‘On and On’ 발매
  • 최유현 기자
  • 승인 2020.07.3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프라이빗커브 제공
사진=프라이빗커브 제공

[더프리뷰=서울] 최유현 기자 = 영국의 시티팝 밴드 ‘프렙(PREP)’이 새 싱글 <On and On>을 발매한다.

코로나19에도 불구, 올해 초 <OVER>를 시작으로 가장 최근 발매한 싱글 <Pictures Of You>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프렙은 특유의 세련된 사운드와 보컬 톰 헤브록(Tom Havelock)의 매력적인 가창으로 이미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시티팝을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소화하는 프렙은 이번 싱글에서 전작 <Pictures Of You>에 비해 느린 비트를 기반으로 스무스한 멜로디와 톰 헤브록 특유의 미성 보이스를 쌓아 올린다. 또한,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고 있는 악기들과 함께 만들어지는 다운 템포 그루브는 한여름의 낭만적인 휴가가 떠오르는듯한 무드를 연출한다.

프렙은 런던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온 키보드 연주자 겸 작곡가 ‘르웰른 압 밀딘(Llywelyn Ap Myrddin)’을 중심으로 드러머 ‘기욤 잠벨(Guillaume Jambel)’, 기타리스트 ‘댄 래드클리프(Daniel Radclyffe)’, 그루비한 팔세토 창법으로 유명한 보컬리스트 ‘톰 헤브록(Tom Havelock)’으로 구성된 영국의 4인조 밴드이다.

딘(DEAN), 셔누, 황소윤 등 국내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촬영, 서울재즈페스티벌2020 출연 등 한국과의 깊은 인연으로 팬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렙, 한여름의 낭만적인 휴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줄 디지털 싱글 ‘On and On’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프라이빗커브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