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하이어뮤직, 9월 첫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박재범 하이어뮤직, 9월 첫 '컴필레이션' 앨범 발매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0.08.0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필레이션 앨범 커버. 2020.08.04.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힙합가수 겸 프로듀서 박재범이 이끄는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첫 컴필레이션 앨범을 내놓는다.

4일 하이어뮤직에 따르면 이 레이블은 내달 2일 <레드 테이프(RED TAPE; H1GHR)>, 같은 달 16일 <블루 테이프>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오는 5일 <인트로> 프로모 비주얼 공개를 시작으로 12일 <도착> 싸이퍼 영상, 19일 <하우 위 록(How We Rock)> 뮤직비디오 선공개, 21일 <레드 테이프> 트랙리스트 공개, 26일 <팀(Team)> 라이브 영상 공개, 29일 <하이어> 컴필레이션 보너스 클립 선공개 등을 진행한다.

<레드 테이프> 발매 당일에 <더 퍼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같은 달 5일 <텔레포노 리믹스> 비주얼 영상을 공개하며 <레드 테이프> 앨범에서만 6개가 넘는 영상 컨텐츠 공개를 예고하고 있다.

하이어뮤직은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은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두장의 정규 앨범으로 발매되며 다양한 사운드의 집합체를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하이어뮤직 소속의 박재범, 식케이, pH-1, 김하온이 함께한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의 <깡> 오피셜 리믹스(Official Remix)가 최근 앨범 차트를 석권했다.

​이어 골든이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보이스 코리아 2020'의 우승을 차지하는 등 하이어뮤직 소속 가수들이 크게 활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