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케이·닉쿤·우영, 2PM, 9월..첫 온라인 이벤트 개최!
준케이·닉쿤·우영, 2PM, 9월..첫 온라인 이벤트 개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0.08.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PM 태양현곰 Special Day 포스터.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그룹 '2PM' 멤버 준케이, 닉쿤, 우영의 첫 온라인 스페셜 이벤트가 열린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준케이, 닉쿤, 우영은 내달 5일 '태양현곰 태양현곰 스페셜 데이'를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태양현곰'은 닉쿤의 고향 '태국'과 준케이·우영의 군 생활 장소 '양구' 그리고 '현재 곰신(고무신)'이란 단어에서 따온 말로, 세 멤버의 특징을 조합해 만들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준케이, 닉쿤, 우영을 형상화한 듯한 귀여운 곰 세 마리가 한적한 바닷가에서 노을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JYP는 "이번 '태양현곰 스페셜 데이'는 2PM 최초 공식 온택트 이벤트"라면서 "안방에서 13년 차 아이돌의 '찐케미'를 만나볼 수 있다. 군백기(국방의 의무로 인한 공백기)로 인한 팬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2PM은 팬클럽 핫티스트(HOTTEST) 8기를 모집 중이다. 가입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로 단독 콘서트, 단독 팬미팅을 비롯해 2PM 국내 공개 방송 스케줄 및 각종 오프라인 팬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제공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