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스 팬이라면 주목해야할 "DC팬돔" 8월 23일 개최
코믹스 팬이라면 주목해야할 "DC팬돔" 8월 23일 개최
  • 최유현 기자
  • 승인 2020.08.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CFanDome.com 홈페이지 캡처

[더프리뷰=서울] 최유현 기자= 워너브라더스에서 모든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무료 팬 이벤트인 "DC팬돔"을 한국 기준 23일 오전 2시부터 24시간동안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상에서 5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중 가장 이목을 끄는 섹션은 Hall Of Heroes 섹션으로 곧 개봉할 갤 가돗 주연의 "원더 우먼1984", 에즈라 밀러 주연의 "플래시", 로버트 패티슨 주연의 "더 배트맨"에 대한 소식들 뿐만 아니라 스트리밍 서비스로 공개될 잭스나이더 감독의 감독판 "저스티스 리그", 드웨인 존슨 주연의 "블랙 아담" 등 다양한 영화들의 신규 예고편과 공개 되지 않은 소식들을 접할 수 있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워너브라더스에 따르면 300여명의 할리우드 배우와 감독, 제작진들의 참여로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섹션을 통해서 DC코믹스 팬들이라면 설렐 24시간 한정으로 열리는 온라인 웹스토어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개봉한 DC코믹스 영화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 DC코믹스 작가들이 이야기 하는 DC코믹스, 새롭게 출시될 미공개 게임에 대한 정보, DC코믹스를 바탕으로 한 TV 시리즈에 대한 소식등 DC코믹스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전세계 팬들의 축제인 "DC팬돔" 행사는 누구나 온라인으로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또한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총 9가지 언어로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