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첫 등장 티저 예고 공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나훈아, 첫 등장 티저 예고 공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0.09.1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꼭 공연 해야겠다는 생각 들어”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KBS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가황’ 나훈아가 첫 등장한 티저 예고가 공개돼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KBS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대한민국 트롯 황제’ 나훈아의 15년 만에 방송 출연이자 나훈아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과거 많은 위기 때마다 슬기롭게 극복한 대한민국이 다시 한 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가황’ 나훈아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웃고 울릴 단 한 사람, 그가 15년 만에 돌아왔다!”라는 소개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다.

​그는 “코로나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 한다는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입을 뗀 후 “가만히 있으면 정말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고”라며 15년만에 열리는 공연의 계기를 직접 밝혔다.

이처럼 15년 만의 대 공연을 위해 쉼 없이 연습 삼매경에 빠진 가황 나훈아의 실제 모습과 함께 공개된 그의 진솔한 소감은 본 공연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리며, KBS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는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급이 다른 클라스를 보여주고 있다.

KBS2TV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은 신청자 중 선발된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 오는 9월 23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개최되며, 본 공연은 KBS2TV를 통해 9월 30일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한 곡 한 곡에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해학을 담아 많은 이의 마음이 따뜻해져 다시 한번 힘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은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