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피아,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개봉 기념 제휴 이벤트 진행
문피아,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개봉 기념 제휴 이벤트 진행
  • 최유현 기자
  • 승인 2020.09.1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문피아 제공
사진=문피아 제공

[더프리뷰=서울] 최유현 기자 =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영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개봉을 기념해 9월 14일(월)-20일(일)까지 7일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 제작, 배급사 ‘TCO(주)더콘텐츠온’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네이버 광고를 통해 가입한 신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입 후 본인 인증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에게는 문피아의 모든 작품을 볼 수 있는 선물골드(1000G)가 즉시 지급되며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추가로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기존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문피아가 선정한 16개의 작품 가운데 10화 이상을 구매한 회원에게도 추첨을 통해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관람권(1인 2매)과 문피아 선물골드(1000G)를 증정한다. 문피아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개봉 기념 이벤트 작품으로 영화 테마인 호러, 스릴러물에서 8작품, 문피아 베스트에서 8작품, 총 16작품을 선정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뒤인 9월 21일 문피아에서 개별 안내한다.

9월 말 개봉 예정인 영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은 서로를 죽여야만 살 수 있는 자들의 대결 과정을 그린 코미디물로 이정현, 양동근, 서영희, 이미도, 김성오 등 통통 튀는 개성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시실리 2km>로 한국 코믹 호러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신정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자신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유쾌한 코미디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개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피아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