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팝 스타 ‘프렙(PREP)’, 싱글 ‘Carrie’ 발매
시티팝 스타 ‘프렙(PREP)’, 싱글 ‘Carrie’ 발매
  • 최유현 기자
  • 승인 2020.10.0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프라이빗커브 제공
사진=프라이빗커브 제공

[더프리뷰=서울] 최유현 기자 = 영국의 시티팝 밴드 ‘프렙(PREP)’이 <Pictures Of You>, <On and On>에 이어 10월 30일 발매 예정인 첫 정규앨범의 세 번째 프로젝트인 싱글 <Carrie>를 발매할 예정이다. 

프렙은 런던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온 키보드 연주자 겸 작곡가 ‘르웰른 압 밀딘(Llywelyn Ap Myrddin)’을 중심으로 드러머 ‘기욤 잠벨(Guillaume Jambel)’, 기타리스트 ‘댄 래드클리프(Daniel Radclyffe)’, 그루비한 팔세토 창법으로 유명한 보컬리스트 ‘톰 헤브록(Tom Havelock)’으로 구성된 영국의 4인조 밴드이다. 특유의 세련된 사운드와 보컬 톰 헤브록(Tom Havelock)의 매력적인 가창으로 이미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시티팝을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소화하는 프렙의 이번 싱글은 코로나19로 인해 철저히 봉쇄된 상황 속에서 녹음이 진행되었다. 특히, 16명의 현악기 연주자들, 그리고 지휘자와 온라인으로 연결되어 녹음이 진행된 순간은 멤버 모두에게 특별한 기억으로 남는다며 이번 곡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또한, 보컬 톰 헤브록은 “펍에서 약간 취해있는 누군가가 피아노에 앉아 그가 겪은 우울한 사연을 몽롱한 노래로 연주하는 듯하다.“며 이번 곡의 분위기를 묘사했다.

올해 초 <OVER>를 시작으로 첫 정규앨범 프로젝트의 선 공개 곡 <Pictures Of You>, 그리고 <On and On>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프렙은 딘(DEAN), 셔누, 황소윤 등 국내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 촬영, 서울재즈페스티벌 출연 등 한국과의 깊은 인연으로 폭 넓은 인지도와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디지털 싱글 <Carrie>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프라이빗커브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