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크리스마스 연주회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크리스마스 연주회
  • 이종찬 기자
  • 승인 2020.12.04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니 구, 구본수 협연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공연 포스터(제공=크레디아)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공연 포스터(제공=크레디아)

[더프리뷰=서울] 이종찬 기자 =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유키 구라모토의 크리스마스 연주회,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이 크리스마스인 오는 25일(금) 오후 3시 30분과 7시 30분 두 차례,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유키 구라모토는 2009년 이후 매해 연말 한국 관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유키구라모토와 친구들>이라는 타이틀로 크리스마스 공연을 선보여 왔다. 유키 구라모토의 피아노 곡과 더불어 오케스트라의 협연, 클래식 연주자들이 ‘친구들’로 함께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밝은 에너지로 관객과 소통하며 무대에 활기를 더하는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와 최근 종영한 JTBC ‘팬텀싱어 3’에 출연해 흡인력 있는 목소리로 깊은 감동을 전한 베이스 구본수가 올해의 친구들로 출연한다. 대니 구는 비발디와 피아졸라의 <사계> 중 <겨울>을 들려주며, 구본수는 헨델의 아리아 <사랑스런 나무 그늘이여>와 조쉬 그로반의 <You’re still You>,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 중 <Evermore>를 부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서울대 공대 출신이라는 특이한 이력의 젊고 유연한 백윤학 지휘자와 디토 오케스트라가 함께한다.

한편 공연 2부는 유키 구라모토의 크리스마스 타임이다. 20여 년에 걸쳐 사랑받아온 그의 베스트 명곡들과 함께 매해 새로 선보이는 레퍼토리와 유키 구라모토만의 캐롤 편곡으로 새로움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