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예술사관학교, 리틀엔젤스예술단 신입단원 모집...
초등학교 예술사관학교, 리틀엔젤스예술단 신입단원 모집...
  • 박상윤 기자
  • 승인 2021.01.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춤과 노래에 관심 있는 초등학교 1~5학년 남녀 어린이 지원 가능...
2021년 리틀엔젤스예술단 신입 단원 모집 포스터 /사진=리틀엔젤스예술단 제공
2021년 리틀엔젤스예술단 신입 단원 모집 포스터 /사진=리틀엔젤스예술단 제공

 

[더프리뷰=서울]박상윤 기자=1962년 창단 이후 세계를 무대로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예술을 알려온 리틀엔젤스 예술단(단장 정임순, 예술감독 배정혜)이 오는 25일부터 2월 19일까지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무용과 노래에 관심 있는 초등학교 1~5학년(2021학년도 기준) 어린이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입단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입단원서, 사진,  촬영한 무용∙노래 영상을 제출하고 2월 21일 현장 오디션(면접심사)에 참여하면 된다. 합격자는 2월 22일 발표 예정이며 3월3일 입단식을 시작으로 2년간 한국무용∙합창을 기초부터 공연작품까지 배우고 심사를 거쳐 3년 차 공연반 진급 후 국내외 활동을 한다.

1962년 5월 5일 창단된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초∙중등학생으로 구성된 한국전통예술단으로 지속적인 국내외 공연을 통해 전통문화예술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고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대통령 표창을 4차례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참다운 미의 표현은 내면의 아름다움의 표현이어야 한다.”는 가르침을 바탕으로 예술 인재 양성에 노력을 기울여왔다. 국립발레단 예술감독 강수진, 성악가 신영옥, 발레무용가 문훈숙, 장구연주가 김덕수, 아나운서 박은영, 탤런트 황정음, 박한별, 2019년 미스코리아 미 이다현등 많은 동문들이 문화예술분야 전반에 진출해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관련내용은 리틀엔젤스예술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