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여행 어때요? KRT, 발리를 품은 시드니 상품 출시
이런 여행 어때요? KRT, 발리를 품은 시드니 상품 출시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1.31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자의 도시 시드니 천국의 휴양지 발리 동시에
인도네시아 발리 우붓(사진제공=KRT여행사)
인도네시아 발리 우붓(사진제공=KRT여행사)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디테일이 살아있는 패키지여행 브랜드 ‘오직 KRT’를 런칭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KRT가 시드니와 발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총 8일 일정으로 시드니 주요 명소와 근교 하이라이트 관광을 마친 후 5일차 인도네시아 발리로 이동한다. 빠당빠당 비치, 우붓 관광은 물론 원데이 자유일정 또는 선택관광을 구미에 맞춰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인이 매료된 꿈의 여행지 시드니에서는 자연을 만끽하고 낭만을 즐길 수 있다. 유네스코 지정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황금빛 사막과 푸른 바다가 공존하는 포트스테판, 본다이비치를 비롯한 동부 해안 관광이 포함된다. 시드니 아쿠아리움, 돌핀 크루즈, 호주 동물원 등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기회도 있어 자녀를 동반한 여행객들이 눈여겨볼 만하다. 세계 3대 미항 시드니 항만에서 즐기는 디너 크루즈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릿지 등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져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천국의 휴양지’ 발리는 영화 촬영지로 빈번하게 등장하는 남쪽 해변 빠당빠당 비치, 푸른 녹음 속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열대 우림 속 우붓에서 시간을 보낸다.

KRT 이진희 대양주 팀장은 “청정 자연이 빛나는 호주 시드니와 발리에서 휴식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다세대 가족 여행지로도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매주 화요일 출발 일정으로 요금은 146만 원부터다. 2월 한정 설 특선 프라이빗 풀빌라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