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보컬 나혜영과 함께하는 영화음악 콘서트
재즈보컬 나혜영과 함께하는 영화음악 콘서트
  • 이미우 기자
  • 승인 2021.05.31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원문화예술회관, <미션 임파서블> <화양연화> <시네마천국> 등
재즈보컬 나혜영과 함께하는 '시네음악 뮤직 콘서트'(제공=노원문화재단)

[더프리뷰=서울] 이미우 기자 = 모든 세대가 공감하는 영화음악, 불후의 영화 명곡들을 즐길 수 있는 <시네마 뮤직 콘서트>가 재즈 보컬리스트 나혜영(나나)의 노래와 해설, 그리고 재즈 세스텟(6인조)의 협연으로 열린다. 6월 4일 노원문화예술회관.

나혜영은 미국 버클리 음대를 졸업하고 재즈의 메카 뉴욕에서 활동한 정통파 재즈 뮤지션으로 뉴욕과 한국을 오가며 영화음악 프로젝트 앨범 발표와 전문 작사가로 활동하고 있다. 한양여대 겸임교수로 후학을 양성 중이기도 하다.

<시네마 뮤직 콘서트>는 <미션 임파서블> <화양연화> <시네마천국> <봄날은 간다> <라라랜드> 등 모두의 사랑을 받았던 영화음악들을 6인조 밴드 재즈 세스텟과 7인조 스트링스의 협연으로 새롭게 편곡, 영상과 춤, 보컬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아르떼TV와 공동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네이버TV(채널:Arte TV)와 노원문화재단 유튜브에서 6월 4일 오후 3시 프레스 리허설 공연을 방송한다. 이후 아르떼TV에서 6월 23일 방영할 예정이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영화 속 음악은 우리의 소중한 기억과 이야기를 담고 있다. 재즈라는 장르로 우리에게 익숙한 음악을 새롭게 느껴보고 추억할 수 있는 공연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