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오브 뱅크시’展, '뱅크시 다시 그리기' 이벤트 개최
‘아트 오브 뱅크시’展, '뱅크시 다시 그리기' 이벤트 개최
  • 박상윤 기자
  • 승인 2021.06.16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0일부터 내년 2월 6일까지 더서울라이티움(서울숲 갤러리아포레 G층)
‘아트 오브 뱅크시’ 展, “뱅크시 다시 그리기” 이벤트 개최 (사진=엘엠피이컴퍼니 제공)
‘아트 오브 뱅크시’ 展, '뱅크시 다시 그리기' 이벤트 개최 (사진제공=엘엠피이컴퍼니)

[더프리뷰=서울] 박상윤 기자 = 아시아 첫 투어 전시 개최 소식만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트 오브 뱅크시 THE ART OF BANKSY - WITHOUT LIMITS>에서 뱅크시의 세계관을 많은 이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뱅크시 다시 그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최사 엘엠피이컴퍼니(LMPE COMPANY)는 "1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 기간 인터파크 전시/행사 카테고리 내 최고 점유율 63.4%와 평균 점유율 30%를 기록할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7월 30일 개막일 전까지 전시를 기다리는 많은 분들과 뱅크시의 세계관을 공유하고자 '뱅크시 다시 그리기'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트 오브 뱅크시>는 전시 개최를 하나의 축제로 함께 즐기고 뱅크시의 작품세계를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뱅크시 다시 그리기' 이벤트는 6월 15일부터 7월 18일까지 뱅크시 팬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자유롭게 뱅크시의 작품을 재해석하면 되고, 최고 작품을 그린 참가자에게는 애플 아이패드프로 최고 사양과 전시회 VIP 초대권이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 중 50명을 추첨해 전시 관련 MD상품을 증정한다.

'뱅크시 다시 그리기' 이벤트의 소재는 뱅크시의 유명 작품이 너무 많은 탓에 <아트 오브 뱅크시>에 전시될 작품으로 재해석 작품 목록이 한정돼 있다. <풍선과 소녀> <꽃 던지는 사람> <펄프픽션> <지금 웃어> <날고 있는 경찰관> <런던 메이드> <우산을 든 쥐> 등 총 7점이며, 디지털 콜라주와 리페인팅, 설치, 사진촬영, 코스튬 플레이 등 온라인에서 공유 가능한 형태라면 어떤 재해석이라도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아트 오브 뱅크시> 공식 사이트에서 대상 작품을 고화질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참가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스탄불 등 11개국 투어를 마치고 아시아 첫 전시로 서울에서 열리는 <아트 오브 뱅크시>는 천재 미술가 뱅크시의 작품 세계를 오리지널 작품들과 거리 벽화 등 작품 재현을 통해 뱅크시의 작품 세계를 공유하고자 기획된 전시로, 7월 30일부터 2022년 2월 6일까지 더서울라이티움(성수동, 갤러리아포레 G층)에서 열린다.

정상가 20% 할인율이 적용된 2차 얼리버드 티켓은 6월 30일까지 인터파크티켓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아트 오브 뱅크시’ 展, 2차 얼리버드 판매 (엘엠피이컴퍼니 제공)
‘아트 오브 뱅크시’ 展, 2차 얼리버드 판매 (엘엠피이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