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문화재단, 창작뮤지컬 '식구를 찾아서' 공연
의정부문화재단, 창작뮤지컬 '식구를 찾아서' 공연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1.07.07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의 마음에 다정한 위로를 전하는 작품
창작뮤지컬 '식구를 찾아서'
창작뮤지컬 '식구를 찾아서'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손경식)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공연장에서 시원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온 가족인 함께 즐길 수 있는 창작뮤지컬 <식구를 찾아서>를 9일과 10일 2회에 걸쳐 선보인다.

​<식구를 찾아서>는 2011년 초연 이래 탄탄한 극본과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가 어우러진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창작뮤지컬로, 시골집 밥상처럼 소박하고 정겨운 맛이 가득한 작품이다.

시골할매 박복녀와 길 잃은 개(몽), 버림받은 고양이(냥), 알 못 낳는 닭(꼬)이 함께 살고 있는 시골에 도시 할매 지화자가 아들이 보낸 편지를 들고 찾아와 “내가 이 집 주인의 엄마”라고 우긴다. 그녀를 내보내기 위해 박복녀와 반려동물 삼총사는 애를 쓰지만 결국 함께 밥을 나누며 ‘식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웃음과 감동의 무대로 가득 채운다.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창작뮤지컬상 및 제 18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 수상 등 웰메이드 창작뮤지컬로 인정받는 작품이다.

서로를 이해하지 못해 다투던 두 할머니가 "넌 아직 예뻐~"라며 진심을 담아 전하는 말에 가슴이 뭉클해지는, 웃음과 눈물이 함께나는 작품이다. ‘식구’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진한 감동을 빚어낸다.

공연 문의 및 예매는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티켓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