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운빨로맨스' 새 캐스팅 공개
연극 '운빨로맨스' 새 캐스팅 공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1.07.15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운빨로맨스' - 이진실, 이치우, 전대현, 이은지, 이유경, 최지수,박소희, 장예슬, 한서준, 이기창, 신소율, 허정민, 박슬기, 허영지, 조태관 (사진제공=DPS컴퍼니)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대학로 인기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가 새로운 캐스팅 라인업과 함께 8월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네이버 웹툰 <운빨로맨스>를 바탕으로 지난 2017년 초연을 올린 이 연극은 초연 당시 최단기간에 15만 관객을 돌파한 작품이다.

신소율, 허정민, 박슬기, 허영지, 조태관 등 매 시즌 브라운관 안팎에서 다양하게 활동 중인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주목받았던 이 작품은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했다. 특히 초연부터 함께했던 방송인 맹승지가 지난 시즌까지 출연하면서 보늬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번 8차 시즌에는 여러 편의 웹드라마와 단편영화 등에서 얼굴을 알린 신예 한서준과 이기창이 ‘제택후’ 역할로 출연을 확정지었고, 대학로 베테랑 배우 김중도 같은 역할로 합류했다.

점에 살고 점에 죽는 사랑스러운 ‘점보늬’ 역할에는 지난 시즌에 이어 박미리가 출연하기로 했다. 박소희, 장예슬도 점보늬 역할로 함께한다.

제택후의 절친한 형 ‘한량하’ 역할에는 이진실, 이치우, 전대현, 그리고 제택후를 짝사랑하는 회사 동료 ‘노월희’ 역에는 이은지, 이유경, 최지수가 출연한다.

7월 20일부터 예매 가능하며, 8월 6일부터 대학로 컬쳐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예매 및 문의는 인터파크 티켓을 비롯한 온라인 예매처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