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아트마켓 공모
제12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아트마켓 공모
  • 정순태 기자
  • 승인 2019.02.0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2일까지 문예회관, 문화예술단체 및 관련 업체 대상
제11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아트마켓 모습 (사진제공=한문연)
제11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아트마켓 모습 (사진제공=한문연)

[더프리뷰=서울] 정순태 기자 =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회장 김혜경, 이하 한문연)는 제12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의 아트마켓 부스전시와 쇼케이스에 참가할 단체들을 2월 11일(월)부터 22일(금)까지 12일간 공모한다.

한문연과 제주특별자치도,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현대자동차그룹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문화예술 마켓인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은 오는 6월 10-13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를 비롯한 제주의 주요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문예회관과 예술단체 간 교류 및 거래의 장인 아트마켓은 부스전시와 쇼케이스로 진행된다. 부스전시는 문예회관, 문화예술단체, 문화관련 기업 및 장비업체 등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접수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쇼케이스는 민간 공연예술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공모와 심사를 통해 페스티벌에 시연할 36개의 작품을 선정한다.

이번 페스티벌의 아트마켓은 전년 대비 부스전시를 15개, 쇼케이스를 11개 더 늘려 문화예술단체들의 교류 및 유통의 장을 확대하기로 했다.

한문연 김혜경 회장은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은 문화예술 관계자들의 소통과 네트워킹, 작품의 거래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와 한문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