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나르치스와 골드문트’, 12일 1차 티켓 오픈
뮤지컬 ‘나르치스와 골드문트’, 12일 1차 티켓 오픈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2.01.0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르치스와 골드문트' 출연진: 박유덕-유승현-임별, 감성과 자유로움의 강찬-김지온-안지환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뮤지컬 <나르치스와 골드문트>가 1월 12일 오후 1시 인터파크티켓에서 1차 티켓을 오픈한다.

<나르치스와 골드문트>(제작 섬으로 간 나비, 네버엔딩플레이/ 연출, 극작 윤상원/ 작곡 유한나)는 독일 작가 헤르만 헤세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무대화한 뮤지컬이다. 

이 작품은 서로 다른 세계를 타고난 나르치스와 골드문트가 첫 번째 만남에선 서로를 알아보고 분리되어 각자의 운명의 길을 걸어가지만, 두 번째 만남에선 서로가 합일되어 생과 사가 결합된 삶을 이해하고 자아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정신을 중시하며 종교적으로도 학문적으로도 능력이 뛰어난 인물인 나르치스 역에는 박유덕, 유승현, 임별, 그리고 몽상가이자 예술가적 기질을 지니고 감정을 중시하는 인물 골드문트 역에는 강찬, 김지온, 안지환이 캐스팅됐다.

뮤지컬 ‘나르치스와 골드문트’ (사진제공=섬으로 간 나비, 네버엔딩플레이)

제작사측은 티켓 오픈을 앞두고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프로필 컷을 공개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나르치스 역의 박유덕, 유승현, 임별은 검은색 사제복을 입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절제된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이와 달리, 골드문트 역의 강찬, 김지온, 안지환은 조금은 편안해 보이지만, 욕망이 내재된 눈빛과 함께 복잡한 내면을 깊이 있게 담아냈다.

한편, 1차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프리뷰 기간을 포함, 2월 8일 공연부터 2월 13일 공연분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프리뷰 공연에 한해 50%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2월 8일부터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