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디미트리스 파파이오안누 신작 출연자 오디션
[단독] 디미트리스 파파이오안누 신작 출연자 오디션
  • 이종찬 기자
  • 승인 2019.02.1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대상, 선발되면 2022년까지 투어
“위대한 조련사”(2017)(c)Julian Mommert(사진제공=디미트리스 파파이오안누)
“위대한 조련사”(2017)(c)Julian Mommert(사진제공=디미트리스 파파이오안누)

 

[더프리뷰=서울] 이종찬 기자 = 최근 세계 공연예술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연출가의 한 사람인 디미트리스 파파이오안누가 차기 신작에 출연할 남성 공연자를 모집한다.

지원자는 건강한 신체와 탄탄한 테크닉을 갖춘 18-45세 남성으로 배우, 무용수, 곡예사 등 신체를 사용하는 예술공연 경력이 있어야 한다. 선발되면 2019년 12월 초부터 2022년 7월 까지 세계 순회공연에 빠짐없이 참가해야 하며, 리허설 및 첫 공연은 아테네에서 있을 예정이다.

지원자는 영어에 능통해야 하며 지원서류는 아테네 시간으로 오는 3월10일 오후 6시까지 극단 사무국에 이메일로 보내야 한다. 서류심사 결과는 4월10일까지 이메일로 통보되며 서류심사 통과자들을 대상으로 한 오디션은 5월 6-7일 이틀간 아테네에서 실시된다. 최종 합격자에 대한 개별통보는 8일부터 최장 11일사이에 이루어진다.

지원서류는 다음과 같다.

1. 간략한 이력서

2. 사진3장(얼굴, 전신, 수영복입은 전신)

3. 자신의 최근작 동영상 링크

* 영상은 5분을 넘지 않아야 하며 속도변환이 없어야 함.(슬로우 모션 등)

* 지원자 모습을 명확하게 제대로 볼 수 있어야 함.

* 영상속에 다른 공연자가 있을 경우 지원자를 분명히 표시하고 정확한 출현시간을 표시해야 함.

지난 2004년 아테네 올림픽 개폐회식을 연출하면서 본격적으로 국제무대에 알려지기 시작한 디미트리스 파파이오안누는 2017년 <위대한 조련사>로 내한공연시 전회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최근에는 피나 바우쉬 부퍼탈 무용단의 의뢰로 신작을 안무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