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우리가 사랑한 순간들’ 티켓 오픈
뮤지컬 ‘우리가 사랑한 순간들’ 티켓 오픈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2.03.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슈퍼밴드2 천재 기타리스트 장하은, 첫 뮤지컬 도전 주목
뮤지컬 ‘우리가 사랑한 순간들’ 공식 티켓 오픈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뮤지컬 <우리가 사랑한 순간들>(이하 우사순)이 10일 오후 3시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오픈했다.

<우사순>은 ‘고백’ ’이별’ ’재회’의 3장으로 구성된 사랑 이야기를 1990년대부터 현대에 걸쳐 옴니버스 형식(독립된 짧은 이야기를 모아 하나의 작품으로 만든 것)으로 담아냈다.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이야기를 통해 서투르지만 순수한 청춘과 성장의 순간을 섬세하게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특별히 이번 시즌을 통해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지난 2011년 <러브 트릴로지:청춘>(작: 심찬양, 연출: 조수민)이라는 타이틀로 초연한 이후 11년 간 5차례의 시즌을 거친 <우사순>은 최대 예매율 90%라는 기록을 세우며 전국의 관객들에게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 2020년에는 영화 <다시 만난 날들>(감독: 심찬양)’로 제작되어 제16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작을 비롯, 해외 유수의 영화제에 초청되면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영화는 JTBC 슈퍼밴드 출신 가수 홍이삭이 주연과 음악감독을 맡으며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시즌은 주목도 있는 배우들과 실력파 제작진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예고한다. JTBC 슈퍼밴드2에서 천재 기타리스트로 이름을 알린 장하은이 지원 역을 맡으며 첫 뮤지컬 연기 도전에 나선다. 특히 극 중 라이브 기타 연주가 예정돼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최고상인 작품상을 수상한 영화 <어둔 밤>의 히로인인 배우 오재아가 해민 역을, 한국독립영화협회가 ‘2021 올해의 독립영화’로 선정한 영화 <휴가>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배우 김아석이 덕호 역을 맡아 연기한다. 이 외에도 배우 선일(호태 역), 조수인(다정 역), 황다솔(태일 역), 고유준(재진 역) 등이 출연한다.

이번 시즌은 극작가와 연출, PD, 음악감독 등 초연에 참여했던 주요 스태프들이 모두 합류하면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또, 댄스 배틀 씬, 라이브 연주 등 화려한 퍼포먼스 뿐 아니라 힙합, 재즈, 시티팝, 포크 등 시대를 넘나드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어우러져 관람의 재미를 더한다.

조수민 연출은 “뮤지컬 <우리가 사랑한 순간들>은 평범하지만 특별한 우리, 혹은 나의 이야기”라며 “<우사순>만이 할 수 있는 청춘과 사랑 이야기는 그동안 잊고 지냈던 순수함을 일깨우며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에 위로와 감동의 메시지를 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뮤지컬 <우리가 사랑한 순간들>은 서울 서대문구 연희예술극장에서 3월 17-27일 총 14회 공연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