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호텔앤리조트, ‘글래드라이크(GlADLIKE)_강남스페셜’ 출시
글래드호텔앤리조트, ‘글래드라이크(GlADLIKE)_강남스페셜’ 출시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2.1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무료 이용 및 회원 할인과 함께 G-Point 적립까지 누리면 누릴수록 큰 혜택 제공
RB 다이닝 & 바(사진제공=글래드 라이브 강남)
RB 다이닝 & 바(사진제공=글래드 라이브 강남)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강점으로 내세운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를 지난 7월 첫 출시 후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RB 다이닝 & 바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 구성한 ‘글래드라이크_강남스페셜’을 새롭게 출시하고 2019년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글래드라이크 멤버십은 객실 숙박권 4매, 조식 뷔페 1인 이용권 2매, 디너 뷔페 1인 이용권 2매, 테이크아웃 커피 이용권 4매 등 무료 이용권과 함께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같은 유료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호텔 내 부대업장 이용 시 10~30% 상시 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객실 이용 금액의 3% 적립, 부대업장 이용 금액의 1% 적립 등 G-Point까지 적립되어 누리면 누릴수록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Point는 1만 Point 이상 적립 시 1천 Point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 Point = 1원)

특히, 글래드라이크_강남스페셜 멤버십은 연회비 15만원 추가 시 조식 뷔페 1인 이용권 2매, 디너 뷔페 1인 이용권 2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다이닝 & 바에서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17년산 1병이 추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비즈니스 호텔, 부티크 호텔, 여행지의 리조트 호텔 등 다양한 컨셉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글래드 호텔만의 디자인, 숙면을 위한 베딩 시스템, 교통의 접근성, 트렌디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가성비 등 일관된 컨셉의 글래드 호텔 또한 경험할 수 있다."면서 ”한정 판매로 진행되는 강남 스페셜 멤버십을 통해 비즈니스, 휴식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만의 서비스와 시설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제주와 서울의 7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글래드라이크 멤버십은 499,000원, 글래드라이크_강남스페셜 멤버십은 649,000원(세금 포함)이다. 모든 글래드 호텔의 프런트 데스크와 회원 전용 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며, 가입 문의는 글래드라이크 회원 전용 센터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