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2월 최적의 여행지에 ‘대만’ 선정
트립닷컴, 2월 최적의 여행지에 ‘대만’ 선정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2.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상위 인기 호텔 대부분 ‘조식 맛집’…인기 호텔 10곳 모두 ‘조식’ 긍정 후기
대만 타이페이(사진제공=트립닷컴)
대만 타이페이(사진제공=트립닷컴)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trip.com)이 2월 추천 여행지로 대만을 선정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2019년 매월 최적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트립닷컴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만 9개 지역 179개 인기 호텔을 최대 73%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28일까지 트립닷컴 모바일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미식으로 알려진 대만의 호텔들은 맛있는 조식으로도 유명하다. 트립닷컴이 지난 1년간(2018년 2월-2019년 1월) 한국 여행객들이 예약한 대만 호텔을 분석한 결과, 대만 인기 호텔 상위 10곳 모두 조식에서 높은 평점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1년 트립닷컴에서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많이 예약한 대만 호텔 10곳은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스프링 시티 리조트 ▲코스모스 호텔 타이베이 ▲더 그랜드 호텔 ▲타이베이 가든 호텔 ▲호텔 리버뷰 타이베이 ▲그린 월드 호텔 중화 ▲셰라톤 그랜드 타이베이 호텔 ▲코트야드 타이베이 ▲험블 하우스 타이베이이다. 이 호텔들은 모두 실제 숙박객들의 후기에서 ‘다양한 아침식사’, ‘맛있는 조식’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대만은 연중 따뜻한 날씨와 2시간 30분의 짧은 비행거리로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다. 일본 못지않은 온천과 이국적인 풍경으로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봄, 온천과 미식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대만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 매월 새로운 여행지를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