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루스 “담다글라이드 쉴드” 신제품, 그라디언트 케이스 출시
베루스 “담다글라이드 쉴드” 신제품, 그라디언트 케이스 출시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2.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다글라이드 시리즈 실용성, 디자인, 안정성 등 고객 신뢰성 인정 받아
담다글라이드쉴드 글라디언트1(사진제공=아이픽스)
담다글라이드쉴드 글라디언트1(사진제공=아이픽스)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아이스픽(대표 정영석)은 베루스(VRS)의 프리미엄 카드케이스 “담다글라이드쉴드” 시리즈의 신제품인 ‘그라디언트 컬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 된 담다글라이드 시리즈는 더욱 치열해진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에서 현재까지도 인기 제품군에 자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 베루스에서 최초로 선보인 풀체인지 모델인 “담다글라이드 쉴드”는 반자동슬라이드 방식으로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향상된 그립감, 보호력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유저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힘입어 이번 담다글라이드 쉴드 캐릭터, 그라디언트 모델은 기존의 실용성을 강조해온 담다글라이드 시리즈에 뒷면을 강조한 “디자인” 을 선보여, 단순 휴대폰 부품으로 치부되던 액세서리에 브랜딩을 더했다. 기존 단일색상이 아닌 변화가 주어지는 그라디언트 컬러를 채택하여 독특하고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아이스픽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색상과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스마트폰이 출시 되면서 유저들의 니즈도 다양해 지고 있다.”고 밝히며 “현재 관심을 받고 있는 그라디언트 컬러를 출시는 스마트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베루스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담다글라이드쉴드 그라디언트’는 24일부터 베루스 공식몰를 비롯, 소셜∙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