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서형, 음악 코디네이터로 변신! “제가 소개하는 영화음악, 전적으로 들으셔야 합니다”
배우 김서형, 음악 코디네이터로 변신! “제가 소개하는 영화음악, 전적으로 들으셔야 합니다”
  • 강창호 기자
  • 승인 2019.02.15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콘서트홀, “김서형의 클래식 캐슬 - KBS교향악단 화이트데이 콘체르토” (3/14)
“김서형의 클래식 캐슬-KBS교향악단 화이트데이 콘체르토” (사진제공=KBS교향악단)
“김서형의 클래식 캐슬 - KBS교향악단 화이트데이 콘체르토” (사진제공=KBS교향악단)

[더프리뷰=서울] 강창호 기자 = “스카이 캐슬에서 김주영 역을 소화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쏟았는데, 이번 공연은 저 스스로에게도 재충전의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공연에 음악 코디네이터를 맡은 배우 김서형의 소감이다.

최고의 시청률과 큰 이슈를 몰고 온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열연한 배우 김서형과 KBS교향악단은 오는 3월 14일(목) 롯데콘서트홀에서 <김서형의 클래식 캐슬 - KBS교향악단 화이트데이 콘체르토>를 펼친다.

“제가 소개하는 영화 음악,

전적으로 들으셔야 합니다”

최근 종영된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소수를 위한 입시 코디네이터 역할을 맡아 열연한 배우 김서형이 이번 음악회에서 입시가 아닌, 음악 코디네이터로 사회를 맡았다. 극 중 그녀만의 특이한 분위기와 화법이 크게 유행어로 떠오르면서 이번 음악 코디네이터 김서형의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본 공연은 KBS교향악단의 부지휘자 윤현진이 지휘하고, 피아니스트 김태형이 함께 출연한다. 연주되는 곡은 <아마데우스>, <7년만의 외출> 영화에 나온 클래식 음악과 <시네마천국>, <러브어페어> 등 영화 배경 음악이 연주된다.

KBS교향악단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멋진 음악 코디네이터가 공연을 진행하게 되어 관객들이 훨씬 더 음악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나타냈다.

2014년부터 올해로 6년째 진행되고 있는 KBS교향악단의 화이트데이 콘체르토는 그동안 클래식 소품, 팬텀싱어, 뮤지컬 배우와의 협업 등을 통해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KBS교향악단의 자체 기획 연주회이다.

배우 김서형, 최근 드라마 '스카이 캐슬' 이후 그녀만의 특이한 분위기와 화법이 크게 유행어로 떠오르면서 이번 "김서형의 클래식 캐슬-KBS교향악단 화이트데이 콘체르토" 음악 코디네이터 김서형의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서형, 최근 드라마 '스카이 캐슬' 이후 그녀만의 특이한 분위기와 화법이 크게 유행어로 떠오르면서 이번 "김서형의 클래식 캐슬 - KBS교향악단 화이트데이 콘체르토" 음악 코디네이터 김서형의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