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청정지역 평창의 특산물로 준비되는 봄맞이 미식의 향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청정지역 평창의 특산물로 준비되는 봄맞이 미식의 향연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2.2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의 ‘평창특선’, 한식당 안뜨레의 ‘한우미식’
뷔페 레스토랑 '더스퀘어' (사진제공=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스퀘어' (사진제공=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서울 강남 중심부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물이 맑고 공기 좋은 평창군과 협업 진행하는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평창지역의 다양한 특산물과 신선한 재료로 지역의 특색을 보여주는 음식을 선보이며 다가오는 봄을 즐길 수 있는 ‘서울 강남에서 평창을 맛보다’ 라는 주제로,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청정지역인 평창 지역에서 공수한 신선한 특산물로 정성스럽게 준비된 특선뷔페 ‘평창특선’을 선보인다. 평창 스페셜 스테이션을 구성하여 고사리, 시래기, 곰취나물등 다양한 종류의 제철 산나물들과 명이나물 장아찌, 평창지역의 대표 특산물로 자리매김한 맛이 담백하고 향이 강한 곤드레나물밥, 평창 대관령 한우구이, 동치미 메밀국수, 오삼불고기 메밀피자, 더덕구이, 황태구이, 한우사골우거지국 등 30여 가지의 메뉴가 기존 메뉴에 추가되어 풍성하게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 점심 73,000원, 저녁 80,000원 주말 85,000원(세금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로비 층에 위치한 한식당 안뜨레에서는 명품한우로 불리는 평창군 대관령 한우를 이용한 ‘한우미식’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한우미식 특선메뉴로 최상의 품질의 웰빙 시래기와 대관령 한우로 조리되어 진한맛을 자랑하는 평창한우국밥, 해발 500m이상의 고지대에서만 재배한 우수한 평창 건나물과 대관령 한우로 만든 건나물 한우 육회비빔밥, 포트와인 한우 스테이크 가 준비되었다.

가격은 5만5천원부터 9만8천원까지 이며 (세금포함) 특선메뉴는 평창지역 특산물로 준비되는 웰컴디쉬가 함께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