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모델 이시언, 팬 200명에게 선물 쏜다
트립닷컴 모델 이시언, 팬 200명에게 선물 쏜다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2.2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3일까지 트립닷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
트립닷컴X상도목장 이벤트
트립닷컴X상도목장 이벤트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Trip.com)이 자사 모델 이시언이 운영하는 카페 ‘상도목장’과 함께 ‘트립닷컴 광고의 진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오는 3월 3일까지 자사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춘 총 200명에게 트립닷컴과 상도목장이 특별 제작한 유리공병, 반숙 카스텔라, 아메리카노 1잔 등으로 구성된 트립닷컴X상도목장 선물세트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퀴즈의 정답은 이벤트 게시글과 함께 올려진 광고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13일이다.

최근 트립닷컴은 세계적인 배우 틸다 스윈튼과 국내 연기파 배우 이시언을 TV광고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에 트립닷컴은 두 배우의 선정 배경, 광고 촬영 기법 등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다양한 내용을 한데 모아 비하인드 영상을 제작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는 두 배우의 케미 뿐만 아니라 첫 만남 순간부터 촬영 장소, 블록버스터급 촬영 기법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겨있다.

한편, 지난 1월 공개된 트립닷컴의 TV 광고는 틸다 스윈튼이 한국말로 이시언에게 ‘여행이 영어로 뭐지?’라고 묻는 장면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영어로 여행을 뜻하는 명사 트립(trip)과 트립닷컴 브랜드명을 서로 연결해 누구든 트립닷컴을 이용하면 여행의 고수가 될 수 있음을 각인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세계적인 대배우와 국내 대배우의 특급 만남을 통해 글로벌 여행사로서 인지도를 올린 데 이어 국내 고객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처럼 앞으로 국내 고객들이 좋아하고 참여할만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