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엘리트', 도미노 피자와 배민, 딜카와 만난다
여기어때 '엘리트', 도미노 피자와 배민, 딜카와 만난다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3.0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VIP 멤버십 ‘엘리트’, 3월의 혜택 도미노 피자ㆍ배달의민족ㆍ딜카 쿠폰 공개
여기어때 엘리트, 도미노피자, 배민, 딜카와 만나다(사진제공=여기어때)
여기어때 엘리트, 도미노피자, 배민, 딜카와 만나다(사진제공=여기어때)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VIP 멤버십 등급인 여기어때 ‘엘리트’의 3월 혜택을 공개했다.

이달은 도미노피자 25% 할인쿠폰 혹은, 블랙앵거스 무료교환권과 배달의민족 4,000원 할인권(첫 주문시), 카셰어링 서비스 '딜카' 5시간 이용권을 엘리트 회원 전원에게 선물한다. 또 숙박, 액티비티 상품 예약시 사용 가능한 엘리트 전용 쿠폰 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엘리트 회원은 평생, 국내 숙소 10%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숙소와 액티비티 구분없이 여기어때에서 상품을 5회 이상 예약하면, VIP 등급인 ‘엘리트’로 자동 승격된다. 지난 2월 여기어때는 VIP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제휴사 쿠폰북’을 도입했다. 매달 2~3곳의 제휴사 쿠폰 및 포인트를 제공, 엘리트 회원의 라이프 혜택을 강화한다. 지난달은 ▲텐바이텐 ▲투믹스 등이 참여했다.

이와함께 여기어때는 국내 숙소, 액티비티 예약 이용 후기인 ‘리얼리뷰’가 누적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서비스 출시 5년만의 기록이다.

지난해 5월 누적 300만 건을 넘어선 이후, 9개월여만에 리얼리뷰 200만 건이 새로 쌓였다. 매일 7,500여 건씩 후기가 등록되는 셈. 서비스를 시작한 2014년 이후, 여기어때는 매년 60만 건의 사용자 후기와 제휴점 답변을 확보해 왔다. 전체 후기 중 사용자 리뷰(72.7%)와 제휴점 답변(27.3%) 비율은 7:3 정도로, 고객 의견 5개당 제휴점 주의 답변이 2건씩 달리는 꼴이다.

리얼리뷰는 숙소와 액티비티를 이용한 실제 고객만 남길 수 있는 후기 제도다. 여기어때는 '예약' 서비스를 개선하고, 사용자의 상품 이용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겠다는 취지로 도입했다. 실제 사용자가 남긴 생생한 정보로, 상품 선택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제휴점은 시설 운영에 대한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는 기회가 된다. 회사는 "답변 수량이 상위 10%인 숙박시설 평점은 전체 제휴점 평균보다 0.3점(10점 만점) 높았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리얼리뷰는 소비자와 숙소, 엑티비티 제휴점간 활발한 소통의 산물”이라며 “보다 정확한 정보를 공유해 시설과 서비스를 개선하는 기회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