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샵,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하나샵,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3.0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샵,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샵,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사진제공=하나투어)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하나투어의 여행용품전문 쇼핑몰 하나샵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019 황금돼지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3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는 하나샵 또는 하나투어마일리지샵에서 물건을 1원 이상 구매한 후, 이벤트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황금 1돈으로 만들어진 황금돼지 골드바(1명)와 에어팟(3명), 신세계이마트상품권 1만 원(5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9일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상품권, 모바일쿠폰 등 일부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 밖에도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와 카페, SNS 등에 하나샵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 링크와 함께 ‘#하나샵’, ‘#여행의모든것’, ‘#이벤트’ 해시태그를 게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URL을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체커스 캐리어 24인치(3명)와 더블랙 스마트백팩(3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2일 공지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나샵 홈페이지 또는 하나투어마일리지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