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 맞은 호텔가, 원하는 요일별 이벤트 즐겨볼까?
새봄 맞은 호텔가, 원하는 요일별 이벤트 즐겨볼까?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3.0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마포 그리츠M
글래드 마포 그리츠M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특급 호텔에서는 새봄을 맞아 새단장을 한 레스토랑부터 요일별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호텔까지 골라가는 재미가 있는 요일별 이벤트로 봄 나들이를 계획할 수 있다.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요일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2019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마포구에 위치한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M’에서 마포구민과 인근 직장인 30% 할인 프로모션(신분증 및 사원증 제시 시 할인 적용 가능)과 함께 매주 월요일에서 수요일까지 여성 4인 방문 시 1인은 무료 이용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와인 무제한 제공)인 ‘레이디스 데이’, 목요일 밤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더스티 써스데이’ 프로모션은 4인 이용 시 1인이 무료 이용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제공)이 진행된다.

한 주 동안 열심히 일한 직장인을 위해 매주 금요일에 적용되는 ‘비즈니스 멘즈 데이’는 4인 이용 시 1인 무료 이용(생맥주 무제한 제공)과 함께 식사 후 그리츠M 바로 옆에 위치한 조니 바 이용 시 안주 1개 무료 제공, 즐거운 주말 외식을 위한 ‘해피 패밀리’ 이벤트는 매주 토, 일요일 진행되며 미취학 아동 뷔페 무료 이용 및 탄산 음료가 무료로 제공(성인 2인 이상 시 이용 가능)된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는 이탈리안 셰프가 준비하는 3가지 대표 파스타와 와인, 디저트, 커피까지 모두 포함된 ‘크레이지 포 파스타(Crazy for Past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모든 구성을 5만원대의 가격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저녁시간(6시~9시)을 이용해 만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와인&다인 레스토랑인 나인스 게이트(The Ninth Gate)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나인스게이트를 찾는 연인 등을 위한 ‘블랑 루즈(Blanc Rouge)’을 선보이고 있다. 시간과 상관없이 전체 10종 리스트 중에서 고객들이 맛보고 싶어하는 와인 중 하얀색을 뜻하는 프랑스어인 ‘블랑(Blanc)’을 선택하면 화이트와인 2종과 레드와인 1종을 한잔씩 구성해 75,000원에, 붉은 색을 뜻하는 프랑스어인 ‘루즈(Rouge)’를 선택하면 레드와인 2종과 화이트와인 1종을 85,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트러플 프렌치 프라이와 올리브 피클을 함께 서빙한다. 그르기치 힐스 나파밸리 퓌메 블랑, 투 핸드 벨라스 가든, 프레드릭 마니앙 샹볼 뮈지니 비네유 빈뉴 등 와인애호가들의 애정하는 와인 리스트로 구성했으며 와인 블라인드 테스팅을 더해 지역, 품종, 빈티지 등 상품 정보를 맞출 경우 샤또 딸보2006, 블랑 루즈 1인 이용권 등을 선물로 선사할 계획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레이디스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 킹스 레이디스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예약률이 비교적 낮은 월요일, 화요일에만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며 정가 80,000원의 런치 뷔페를 56,000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상기 가격 부가세 포함)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코너는 해산물 코너다. 부채 가재, 대하, 석하, 전복 등의 해산물이 최상의 상태로 제공되며, 스시 및 사시미 코너에서는 취향에 따라 생선과 부위를 골라 즐길 수 있다.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코너는 디저트 코너로 디저트 클로젯에 케이크 및 무스류의 디저트와 초콜릿, 캔디류가 최적의 상태로 냉장 보관되어 있다. 이 밖에도 딤섬 및 정통 중식을 맛볼 수 있는 중식 코너, 양고기, 스테이크 등을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그릴 코너가 인기다. 그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매주 화요일 저녁마다 뷔페 가격 그대로 4가지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 제공하는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매주 화요일 저녁에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1종, 스파클링 와인 1종, 총 4가지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5월 31일까지 주중 저녁마다 생맥주를 부담 없이 맘껏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해 기호에 따라 골라 마시면 된다. 이외에도 별도 와인 콜키지(코르크 차지)를 받지 않는 BYOB (Bring Your Own Bottle) 서비스를 진행한다. 소장하고 있는 와인을 뷔페와 함께 즐기며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빛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공휴일을 제외한 화요일 저녁마다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8만 5천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프리미엄 다이닝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는 매주 화요일 점심에 이용하는 모든 여성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마이 레이디스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 레이디스 런치’ 프로모션은 기존 주중 점심가격에서 35%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금액은 1인 기준 세금 포함 5만원이다. ’마이 레이디스 런치’ 프로모션은 올해 11월 21일까지 (여름 성수기, 7월 27일~8월 25일 및 공휴일 제외) 이용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뷔페 레스토랑 더 뷔페에서는 월요일과 수요일, 각각 합리적인 가격으로 점심 특선을 즐길 수 있는 ‘더 뷔페 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 뷔페 런치 프로모션을 통해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3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점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월요일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리시한 런치 모임을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먼데이(Lady’s Monday)’를, 매주 수요일은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여유로운 점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후1시30분 이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 아워(Happy Hour)’를 운영한다. 더 뷔페 런치 프로모션의 가격은 7만원이다. (성인 1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는 요일별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에브리데이 앳 푸드익스체인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호텔 20층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진행되며, 요일별로 레이디스 데이, 젠틀맨스 데이, 패밀리 데이, 써스티 써스데이를 선보이며 요일에 상관없이 매주 평일 단체 모임을 위한 '회식 패키지'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