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행’ 기획전 오픈

KRT 홈페이지 4월 검색 多 키워드 10곳과 함께 소개하는 알찬 여행

2019-04-22     이성범 기자
KRT,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직판 여행사 KRT(대표: 장형조)가 홈페이지를 통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여행’ 기획전을 18일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4월, KRT 홈페이지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를 기준으로 만들어졌다. 총 10개의 키워드가 추출되었으며 이를 세 개의 테마로 나누어 소개한다.

◆ ‘인싸’되는 여행지

대중의 관심을 듬뿍 받고 여행지로 주목받은 ▲스페인 ▲터키 ▲발칸 이 이름을 올렸다. 시선이 닿는 곳마다 흡사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정취가 여행객들을 반긴다. 그라나다 야간 투어 포함 스페인 상품, 금빛 물결 찬란한 터키&두바이 상품, 트로기르를 방문하는 발칸 상품, 2대 야경 및 레드니체를 감상하는 동유럽 상품 등이 소개됐다.

◆ 워라벨 높이는 휴식

도시에서 찌든 몸과 마음에는 휴식이 명약이다. 낭만이 가득한 휴양 천국에서 시간을 보내며 활기를 충전해보자. ▲보라카이 ▲세부 ▲다낭 ▲나트랑 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스테디셀러 휴양지다. 노팁&노옵션 보라카이 상품, 대규모 워터파크 시설이 완비된 세부 반자유 패키지, 품격 다낭 상품 및 세미 패키지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 역시, 유럽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라고 알려진 유럽은 각 나라별 빈틈없는 매력으로 여행자의 발길을 이끄는 지역이다. 신들이 노닐 것 같은 ▲이탈리아 ▲스위스 ▲그리스 는 압도적인 풍광으로 가득하다. 돌로미티, 시에나, 아시시 등 소도시를 탐험하는 다양한 이탈리아 일주 상품들과 빙하 특급 열차 탑승 스위스 일주, 산토리니 1박과 메테오라가 포함된 그리스 일주 등 흥미로운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KRT 담당자는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인기 여행지를 공유하고 여행 전문가 KRT가 알찬 여행의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기획전”이라며 “트렌디한 여행지를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좋은 추억까지 만드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