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전주세계소리축제, '소리천사' 자원활동가 모집
2024 전주세계소리축제, '소리천사' 자원활동가 모집
  • 조일하 기자
  • 승인 2024.05.08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활동가 ‘소리천사' (사진제공=전주세계소리축제)

[더프리뷰=서울] 조일하 기자 = 2024 전주세계소리축제가 자원활동가 ‘소리천사’를 오는 6월 14일(금)까지 모집한다.

소리천사는 축제 기간 행사장 곳곳에 배치돼 관람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축제를 관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자원활동가로, 축제장에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며 축제를 함께 이끌어가는 숨은 주역들이다.

올해는 신설된 ▲사전소리천사를 비롯해 ▲기획팀 ▲무대팀 ▲행사팀 ▲홍보팀 등 5개 분야에서 인원을 선발한다.

‘사전소리천사’는 소리축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하며, 7월 19일(금)부터 축제가 끝나는 8월 18일(일)까지 한 달간 활동하게 된다. 그 외 인원은 축제 하루 전날인 8월 13일(화)부터 18일(일)까지 엿새간 공식 활동을 펼친다.

공모 대상은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및 국내 거주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소리천사 교육 및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신청은 소리축제 공식 홈페이지 내 ‘소리천사’ 전용 페이지(www.sorifestival/angel)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방문 및 우편, 이메일 접수는 소리축제 측에 별도로 문의를 해야 한다. 합격자는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6월 28일(금)에 최종 발표되며, 소리천사 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