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스트릿 감성 담은 FW 시즌 화보 공개
네파 키즈, 스트릿 감성 담은 FW 시즌 화보 공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8.24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신나게 즐기는 아이들의 어썸한 하루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2019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해브 언 어썸 데이(Have an awesome day)’를 컨셉으로 네파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어썸하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해브 언 어썸 데이’는 아이들이 생각하는 어썸데이(굉장한 하루)는 어떤 하루일까 라는 고민에서 시작해 아이들이 즐겁게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이번 화보는 도심을 무대 삼아 밝은 에너지를 표출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다양한 음악에 맞춘 댄스 콘텐츠로 자신만의 창작물을 선보이고 있는 나하은의 감성도 반영되어, 또래의 친구들과 함께 자유럽게 춤을 추며 도심을 즐기는 모습이 화보에 고스란히 담겼다.

어썸데이라는 화보컨셉 역시 어썸하은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나하은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쾌활하고 경쾌한 이미지가 한층 더 강조되었다.

공개된 화보 중 몇 컷은 마치 아이들이 실제 라이브 공연을 하는 듯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는 등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겨 뮤지션의 실생활을 엿보는 듯한 생생함을 전해준다. 네파 키즈는 액티브하고 톡톡 튀는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네파 키즈 고유의 컨셉을 자연스럽게 화보에 녹여냈다.

네파 키즈는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FW 시즌, 아이들에게 따뜻한 일상을 제공해 줄 긴 기장의 롱 다운과 더욱 액티브하고 활동성이 좋은 숏다운을 상큼하고 에너제틱한 스타일링을 통해 소개한다.

또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필수품인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는 물론 체온을 유지해줘 야외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플리스 재킷 등을 일상 속에서 세련되고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끈다. 네파 키즈는 기능성과 활동성을 담은 키즈 특화 제품을 통해 실용성을 추구하는 부모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네파 키즈는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액티브하고 재미있게 보여주고자 도심 전체를 무대 삼아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이번 FW 화보에 담았다”며 “특히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나하은 양의 건강하고 톡톡 튀는 에너지가 네파 키즈의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과 어우러져 더욱 완성도 있는 화보가 탄생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