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엘 두번째 내한공연, 코로나 19여파로 오는 9월로 연기
루엘 두번째 내한공연, 코로나 19여파로 오는 9월로 연기
  • 최유현 기자
  • 승인 2020.02.2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이브네이션코리아 제공
사진=라이브네이션코리아 제공

[더프리뷰=서울] 최유현 기자=오는 2월 27일(목) 무브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루엘(Ruel)의 두 번째 내한공연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오는 9월 18일(금) 예스24 라이브홀로 공연 일정과 장소를 변경해 진행된다.

루엘측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확진 사례가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고 일부 아시아 국가들을 대상으로 입출국 제한이나 격리 조치가 시행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아시아 투어를 예정대로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으로 판단되고 특히 공연장을 찾을 많은 관객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해 예정됐던 ‘Free Time World Tour’ 아시아 일정 모두를 9월로 연기하게 되었고, 이에 따라 루엘의 두 번째 내한공연 또한 오는 9월로 변경되고 장소 또한 예스24 라이브홀로 변경해 진행된다”고 전했다.

루엘은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한 투어 일정 연기에 대해 많은 아쉬움을 전하며 함께 공연을 기다려 준 한국 팬들에게 깊은 사과와 함께 더 좋은 무대와 퍼포먼스로 9월에 찾아올 것이라 인사를 전했다.

오는 9월 내한할 예정인 매력적인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호주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루엘’은 에미넴(Eminem)의 앨범 작업으로 그래미상을 수상한 바 있는 프로듀서 엠-페이지스(M-Phazes)에 발탁되어 정식으로 레코드 계약을 체결하게 된다. 루엘은 1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소울풀한 음악을 선보이는데, 2017년에 발표된 첫 솔로 싱글 ‘Don’t Tell Me’를 듣고 엘튼 존(Elton John)은 ‘14살 남자 가수 중 최고라 할 수 있는 놀라운 목소리’라며 극찬하였다. 2018년에 선보인 데뷔 EP [Ready]는 ‘Younger’, ‘Not Thinkin' Bout You’ 등 성숙한 보컬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높은 완성도를 지닌 곡들로 호평을 받았고, 수록곡 중 두 번째 싱글로 먼저 발표한 ‘Dazed & Confused’로 ARIA 뮤직 어워드에서 ‘신인상(Breakthrough Artist)’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19년에 발표한 두 번째 EP [Free Time]에서는 ‘Painkiller’, ‘Face To Face’, ‘Real Thing’ 등 폭넓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보컬과 한층 깊어진 감성을 담은 곡들로 더욱 성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첫 EP [Ready] 프로모션 차 2018년 처음으로 한국을 찾은 루엘은 내한 당시 화보 촬영 장면과 거리 풍경, 공항에서의 모습 등을 ‘Not Thinkin' Bout You’의 공식 뮤직비디오로 선보여 큰 화제가 되었고, 지난해 3월에는 첫 내한공연 무대를 통해 특유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와 탄탄한 라이브, 훈훈한 외모로 국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루엘의 이번 내한공연은 2020년 9월 18일(금) 오후 8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로 일정과 장소를 변경해 진행된다. 공연일 변경에 따라 예매 취소를 원하는 기존 예매자는 예스24 티켓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요청 가능하며 공연장 변경에 따른 스탠딩 입장 번호 변경 및 예매 취소 등 관련 세부 사항은 예스24 티켓 예매 상세페이지와 라이브네이션코리아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장 변경으로 인한 추가 좌석 티켓(77,000원)은 오는 3월 11일(수) 낮 12시부터 공식 예매처인 예스24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