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경의 강남심포니호(號), 첫 출항!
여자경의 강남심포니호(號), 첫 출항!
  • 강창호 기자
  • 승인 2020.10.18 0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제84회 정기연주회 (협연 김정원)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제84회 정기연주회_포스터 (사진=강남문화재단)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제84회 정기연주회_포스터 (사진=강남문화재단)

[더프리뷰=서울] 강창호 기자 =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가 오는 22일(목) 제84회 정기연주회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과 강남문화재단 유튜브,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온·오프라인 양방향으로 진행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지난 7월 여자경 마에스트라가 강남심포니 예술감독으로 취임 후 열리는 첫 정기연주회다.

“나의 가장 좋은 벗에게”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의 이번 공연 프로그램은 루마니아를 대표하는 음악가 에네스쿠와 러시아 낭만음악의 거장 차이콥스키의 곡으로 채워지며 피아니스트 김정원이 협연하여 풍성함을 더한다. 프로그램 중 차이콥스키 교향곡 제4번 첫 페이지에 적혀있는 글귀 ‘나의 가장 좋은 벗에게(To my best friend)’를 본 공연의 부제로 삼은 여자경 마에스트라는 “강남심포니의 가장 좋은 친구인 관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두에게 이 공연이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취임 후 첫 정기연주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방향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관람은 재단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가능하고 오프라인은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단계에 따른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소독, 관람객 간 거리두기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 제84회 정기연주회 <힐링클래식 ‘나의 가장 좋은 벗에게(To my best friend)’>는 인터파크 티켓과 예술의전당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