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봄날의 곰' 공연
가족뮤지컬 '봄날의 곰' 공연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1.11.02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뮤지컬 '봄날의 곰' 포스터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가족 뮤지컬 <봄날의 곰>이 오는 11월 5일 개막 공연을 갖는다. 작년 8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불가피하게 중단했던 공연을 재개하는 것.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1관에서 12월 26일까지 계속된다.

<봄날의 곰>은 형의 생일에 곰이 오게 해달라고 빈 동생의 소원으로 전학오게 된 '봄날의 곰'과 아이들 사이에 벌어지는 에피소드와 추억담이다. 아무런 말썽도 사건도 일어나지 않는 지루한 교실에 아주 큰 갈색 곰인 봄날의 곰이 전학을 오면서 시작되는 이 이야기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풍성한 감동과 웃음을 담고 있다.

다시 관객을 맞이하게 된 <봄날의 곰>은 오프닝 이벤트로 원작 도서인 송미경 작가의 <봄날의 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공연 초대권을 증정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현재 진행중이다.

제작사인 ​으랏차차 스토리는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에 주춤했던 가족 단위 관객들이 다시 공연을 즐기며 따뜻한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며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이 웃으며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의 조선형 연출이 각색과 연출을 맡았다. 예매 및 문의는 인터파크 티켓을 비롯한 온라인 예매처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