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심포니, 인터내셔널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2기 참가자 모집
코리안심포니, 인터내셔널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2기 참가자 모집
  • 이종찬 기자
  • 승인 2022.02.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로 대상 확대
젊은 음악가들의 경험과 기회 확장의 장
국내 참가자 2월 16일, 해외 참가자 4월 3일까지 접수
코리안심포니 인터내셔널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코리안심포니 인터내셔널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더프리뷰=서울] 이종찬 기자 =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대표이사 최정숙)가 코리안심포니 인터내셔널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2기 국내외 참가자를 모집한다.

앙상블의 힘을 키울 오케스트라적 마인드를 이해하는 실전 중심의 교육의 장으로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공연 참여, 단원과의 1:1 멘토링, 해외 예술가들의 마스터 클래스는 물론 취리히 톤할레 오케스트라의 호르니스트이자 취리히 예술대학의 음악생리학 교수인 미샤 그륄의 연주자 신체 관리와 정신 훈련 워크숍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젊은 음악도를 기다린다.

1기와 달라진 점은 아시아를 대상으로 한 국제 교류의 무대를 전 세계로 확대한 것으로 국내 음악도들이 보다 다양한 문화를 접하고 소통의 장을 확장하여 음악적 네트워크를 더욱 견고히 하고자 한다.

국내 참가자 모집은 2월 16일(수)까지다. 대상은 만 34세 이하로 대학교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이다. 부문은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호른, 트럼펫, 트롬본, 타악기 11개 파트에서 총 14명을 모집하며 활동기간은 12월까지 약 10개월간이다.

코리안심포니 인터내셔널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공연 '우리들의 여행'
코리안심포니 인터내셔널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공연 '우리들의 여행'

해외 참가자 모집은 4월 3일(일)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만 34세 이하로 음악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에 한한다. 작년보다 7개의 악기군이 확대되어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호른, 트럼펫, 트롬본 11개 파트에서 총 30명을 모집한다. 해외 참가자는 6월 21일부터 7월 9일까지 참여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홈페이지와 코리안심포니 인터내셔널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