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모토 유키 전국순회 콘서트 ‘Dear Heart'
구라모토 유키 전국순회 콘서트 ‘Dear Heart'
  • 이종찬 기자
  • 승인 2023.05.1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의 마음은 안녕하십니까?"
구라모토 유키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크레디아)

[더프리뷰=서울] 이종찬 기자 = 피아니스트 구라모토 유키의 콘서트가 6월 2일(금) 서울을 포함해 전국 10개 도시에서 열린다.

매년 한국 팬들에게 따뜻한 선율과 함께 선물처럼 찾아오는 구라모토 유키 콘서트는 올해는 ‘Dear Heart’라는 타이틀로 풍성한 무대를 준비한다. 올해로 내한 24주년을 맞은 구라모토는 1999년 봄 첫 내한 이후 매년 한국을 방문, 공연과 음반으로 사랑받고 있다. 꾸준한 창작으로 그가 녹음했거나 연주한 곡은 360여 곡에 이르며 특히 <Lake Louise> <Romance> <Meditation> 등이 크게 히트했다.

따뜻하고 서정적인 멜로디로 회상과 추억에 잠기게 하기도 하고, 위로를 주기도 하고, 은은한 사랑을 느끼게도 하는 그의 음악은 많은 이들의 마음에 쉼표를 안겨준다. 이번 공연은 그의 피아노 솔로를 비롯해 바이올리니스트 김지윤, 첼리스트 이윤하, 플루티스트 한지은, 클라리넷 강신일로 구성된 콰르텟과의 합주로도 진행된다.

서울 공연은 6월 2일(금) 오후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전국 순회공연은 5월 19일(금) 광명 공연을 시작으로 5월 20일(토) 성남, 25일(목) 의성, 26일(금) 부산, 27일(토) 양산, 28(일) 경주, 6월 1일(목) 인천, 4일(일) 청주, 6일(목) 창원을 거쳐 6월 17일(토) 전라도 광주 공연으로 이어진다.

공연 일정
공연 일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