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순 초대전,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장범순 초대전, 인사아트프라자갤러리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5.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오의 절규┃162×112cm┃Acrylic on canvas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거침없는 상상력과 유연한 드로잉적 표현‘ 장범순 초대전, 여름을 앞둔 싱그러운 6월 인사아트프라자 갤러리(관장 허성미) 5층 4관에서 ‘장범순 초대전(UNCANNY 展)’을 선보인다.

'정오의 절규'는 사회의 구조적 모순으로 항해해야 할 배가 제자리걸음 하는 현대사회의 현상을 배 위에서 절규하는 캐릭터로 표현한 작품이다. 작가 장범순은 현대사회의 억압된 모순을 유쾌한 상상력과 유연한 드로잉적 표현으로 캔버스 위에 나타낸다. ​장범순 작가의 작품은 단순하고 대담한 구도와 작품 구성을 통해 감상자로 하여금 획일화된 사회 속 규칙을 벗어난 자유로움을 선사한다.

 

요즘 사람들┃91×108cm┃Acrylic on canvas

 

'요즘사람들'은 현대사회의 부조리에 적응하며 심신이 병든 현대인의 모습을 약물 과용으로 표현하였지만, 두 캐릭터가 서로 기대 의지하는 형상을 표현했다.

장범순 작가의 작품을 통해 복잡한 현대사회 속에서 잠시 벗어나 일상 속 보다 특별한 하루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

더욱 많은 작품은 문화예술의 중심지 인사동에 위치한 인사아트프라자 갤러리 5F-4관(서울시 종로구 인사동길 34-1)에서 감상 할 수 있으며, 관람시간은 월-일 10:30 - 19:00 연중무류로 운영, 무료관람으로 감상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