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차트, 한혜진-장성규, ‘톰과 제리’ 신경전 벌여
호구의 차트, 한혜진-장성규, ‘톰과 제리’ 신경전 벌여
  • 김영일 기자
  • 승인 2019.09.0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갑내기 한혜진과 장성규가 첫 만남부터 역대급 절친으로 거듭났다.
JTBC2 신규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차트’가 9월 2일(오늘) 첫 방송된다.

[더프리뷰 =서울] 김영일 기자 = ‘호구의 차트’는 매주 ‘호구’에 얽힌 다양한 주제를 차트로 풀어내 공감과 재미를 선사하고, MC들이 차트 속 순위를 예측하며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추리 차트쇼’다.

​톱모델 한혜진, 가수 전진, 방송인 장성규, 모델 정혁, 뉴이스트 렌이 출연한다. ‘호구의 차트’ 첫 녹화에서 한혜진과 장성규, 두 동갑내기는 불꽃튀는 설전을 벌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첫 녹화 전 사전 미팅 당시, 장성규는 방송경력 대선배인 한혜진과 말을 놓는 것조차 어려워했다.

​특히 “편하게 불러”라는 한혜진의 권유에도 “술 없이는 안 된다”라며 시종일관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 두 사람이 앞으로 보여줄 호흡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하지만 막상 첫 녹화를 시작하자마자, 두 사람은 둘도 없는 절친이 되어 유치찬란한 케미를 뽐냈다. 장성규는 불리할 때는 “우린 친구잖아”를 외치다가 틈만 나면 한혜진을 놀리기 바빴다.

​한혜진 역시 이에 지지 않고 “네 답안지는 똥 답안지다”라고 거침없이 응수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아슬아슬한 토크 전쟁으로 ‘톰과 제리’ 캐릭터를 얻은 두 사람은 완벽한 예능 파트너로 거듭났다.

한편, 이날 한혜진은 “‘신화창조’ 출신이다”라고 밝혀 전진을 놀라게 했다. MC들은 “특별한 기대를 하고 온 게 아니냐”라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하지만 한혜진은 “딴 마음 먹으면 언니들한테 혼난다! 신화창조 사랑해요”라며 비즈니스 마인드를 내비쳐 웃음을 안겼다.

JTBC2 ‘호구의 차트’ 첫 방송은 9월 2일(월) 저녁 8시에 방송된다. JTBC2는 KT olleh tv 39번, SK B tv 48번, LG U+ TV 40번, SkyLife HD 45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