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드', 문가영과 함께한 동화적인 화보 공개!
'데이즈드', 문가영과 함께한 동화적인 화보 공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0.06.29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타지적인 비주얼과 우아한 매력 뽐내!
매거진 '데이즈드' 7월호 배우 '문가영'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매거진 '데이즈드'가 7월호를 통해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문가영은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또 다른 자신의 매력을 펼쳐 보이고, 올리브 채널 예능 <식벤져스>에 출연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데이즈드'는 인터뷰와 화보를 통해 문가영의 그간 안부를 전했다.

그는 동화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판타지적인 비주얼과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화사한 꽃 실루엣을 배경으로 퍼프 디테일 롱 드레스를 입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러플 장식 미니 드레스를 입고 허공을 응시해 신비로운 자태를 자랑했다.

매거진 '데이즈드' 7월호 배우 '문가영'

문가영은 화보와 이어진 인터뷰에서도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그 남자의 기억법>에 대해 “지치고 자존감도 떨어지는 때, 운명처럼 만난 작품"이라며, “큰 힘이 됐다”고 애정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해당 작품을 통해 “20대 배우로서 안정권에 든 것 같다는 칭찬을 받았다”며 “어쩌면 지금의 내 모습이 어릴 적 꿈꾼 모습이 아닐까 생각한다”고도 했다. 

다만 이 같은 칭찬에 대해 “휘둘리지 않을 것”이라며, 데뷔 15년 차 배우로서 “직업에 대한 책임감과 부담감 그리고 자부심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된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 외에도 그는 “정신없이 촬영하다 보면 책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이는 쉬고 싶다는 신호”라며 tvN 예능 <요즘 책방: 책 읽어드립니다>에 이어 다시 한번 지성미를 뽐냈다.

배우 문가영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7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