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그린트러스트, 9월 29일부터 ‘서울숲 사생대회’ 개최
서울그린트러스트, 9월 29일부터 ‘서울숲 사생대회’ 개최
  • 최유현 기자
  • 승인 2020.09.29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울그린트러스트 제공
사진=서울그린트러스트 제공

[더프리뷰=서울] 최유현 기자 = 서울그린트러스트가 코로나 블루 예방과 동시에 지역사회에도 이바지하는 ‘서울숲 사생대회’를 9월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서울그린트러스트는 이번 사생대회를 통해 시민들이 서울숲 풍경을 감상하며 지친 마음을 예술 활동을 통해 치유하고, 시민 참여로 제작한 컬러링 키트를 지역사회 아동에게 기부해 이웃, 자연과 교감하는 시간을 제공 할 예정이다. 또한 시민 참여로 제작한 컬러링키트, 성동구 지역아동센터 10개 기관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사생대회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고 하루빨리 안전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서울숲을 방문하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도록 개최 되었다. 서울그린트러스트 홈페이지나 유튜브에서 서울숲 풍경을 담은 사진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서울숲 사생대회는 코로나19로 늘어난 공원 방문 수요와 초등 돌봄 공백으로 커진 지역사회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성동구청 아동청년과와 협력하고 또한 지역사회 아동 100명에게 컬러링 키트를 제공해 정서 건강을 지원한다고 알려졌다.

사생대회 참여자는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성취감을 얻을뿐 아니라 참여자 가운데 우수작으로 선정된 10인에게는 기념 선물까지 제공된다.

이번 사생대회는 9월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서울그린트러스트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