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트리 호텔 명동, 개관 2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 선보여!
나인트리 호텔 명동, 개관 2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 선보여!
  • 이성범 기자
  • 승인 2019.02.1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관 2주년 맞아 나인트리 인형과 여행용 파우치 증정하는 객실 특가 패키지 9만원에 선보여
나인트리 명동 전경
나인트리 명동 전경

 

[더프리뷰=서울] 이성범 기자 = 명동에 위치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3월 한 달간 개관 2주년을 맞아 스탠다드 객실을 주중(일~목) 9만원, 주말(금~토) 11만원에 제공하는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금 별도)

이번 특가 패키지는 2017년 3월 6일 개관 당시 호텔 첫 예약 고객들에게 제공했던 특가와 동일한 금액이다. 뿐만 아니라 나인트리에서 직접 제작한 곰인형과 여행용 파우치(투숙당 1회 제공)까지 제공된다. 특히 주중에 이용할 경우, 1시간 추가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제공돼 가성비 높은 호캉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국내외 관광과 패션, 문화의 메카인 명동에 자리잡아 호텔 인근의 다양한 문화 행사와 먹을 거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18층 루프탑 바는 남산과 명동의 야경을 즐기기 좋은 명소로 자리 잡았으며, 2017년 오픈 이후 꾸준히 국내외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2주년 기념 특가 패키지는 주중(일~목)에는 9만원, 주말(금~토)에는 11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유선 문의 또는 웹사이트에서 직접 예약 가능하다. (세금 별도)

한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호텔전문기업 파르나스호텔㈜가 선보인 비즈니스호텔 브랜드로, 지상 18층 지하 3층 규모의 4성 호텔이다. 총 408개 객실 및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키친나인(The Kitchen 9)과 18층 루프탑 바, 고객 커뮤니티 공간인 라운지 나인(Lounge 9), 별도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한 3개의 미팅 룸, 피트니스 룸 등 특1급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키오스크를 통해 무인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가능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