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오페라앙상블 봄맞이음악회 ‘봄이 오는 길목에서’
서울오페라앙상블 봄맞이음악회 ‘봄이 오는 길목에서’
  • 이시우 기자
  • 승인 2023.02.2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오는 길목에서’ 포스터 (사진제공=서울오페라앙상블)
‘봄이 오는 길목에서’ 포스터 (사진제공=서울오페라앙상블)

[더프리뷰=서울] 이시우 기자 = 서울오페라앙상블(예술감독 장수동)의 2023 봄맞이음악회 <봄이 오는 길목에서>가 오는 3월 3일(금) 오후 7시 30분 을지로의 새로운 문화공간 푸르지오 아트홀에서 열린다. 나실인 창작오페라 <나비의 꿈> 작품집 출간을 기념하는 한편 한국인들의 삶의 새로운 희망을 기원하며 마련한 음악회다.

봄을 주제로 한 1부 ‘봄의 왈츠’에서는 <You raise me up>의 작곡자인 롤프 러블랜드의 <Danse mot vår(봄을 위한 세레나데)>를 비롯해 슈베르트의 <Ganymed(아침햇살 아래)>, 토스티의 <Aprile(4월의 노래)>, 슈만의 <Er ist’s(봄의 노래)>, 구노의 <Ah! Leve-toi, soleil(아 태양이여 솟아라)> 등 세계 유명 가곡과 오페라 아리아를 들려준다.

공연 사진 (제공=서울오페라앙상블)
서울오페라앙상블의 공연 장면 (사진제공=서울오페라앙상블)

이어지는 2부는 창작오페라 <나비의 꿈> 갈라 공연이다. 2017년 초연에 이어 2019년, 2022년 재연에 이르기까지 서울오페라앙상블과 작곡가 나실인이 공동 작업한 <나비의 꿈> 작품집 출간을 기념, 대표곡을 선별 및 재구성해 연주한다. <나비의 꿈>은 작곡가 윤이상의 삶을 그린 작품이다.

장수동 서울오페라앙상블 예술감독은 "1994년 창단 이래 지속적인 창작 공연으로 한국오페라(K-Opera)의 비약을 위해 노력해 온 서울오페라앙상블이 보내는 봄의 음악 향연"이라고 말했다.

공연 사진 (사진제공=서울오페라앙상블)
서울오페라앙상블의 공연 모습 (사진제공=서울오페라앙상블)

출연진은 소프라노 이효진 정꽃님 김은미 정시영 이소연 김채선, 메조소프라노 김난희, 테너 유태근 김중일 최재도 왕승원, 바리톤 장철 최정훈 임창한이다.

입장권은 인터파크티켓에서 전석 5만 원에 판매 중이며, 예술인패스, 학생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장권 구매자에게는 새롭게 출간된 <나비의 꿈> 작품집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