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콘서트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 공연 확정
뮤지컬 콘서트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 공연 확정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1.05.26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만에 돌아오는 히즈 피아노, 대학로 첫 공연 스타트
두 대의 피아노가 선사할 한여름 밤의 꿈, 뮤지컬 콘서트
뮤지컬 콘서트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 포스터 및 캐스트 (사진제공=(주)모먼트메이커)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두 대의 피아노로 뮤지컬 명곡들을 선보이며 뮤지컬 콘서트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가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처음으로 대학로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 2017년 충무아트홀 공연 이후 4년만에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이번 공연은 한 주씩 콘셉트를 나누어 각기 다른 두 가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주인 6월 9-14일은 <MIDNIGHT WEEK with Violin>으로 뮤지컬 <미드나잇: 액터 뮤지션>의 넘버를 중심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두번째 주인 6월 16-21일은 <FRIENDS WEEK with Cello>로 관객들이 사랑하는 뮤지컬 명곡들을 새롭게 편곡해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는 그 동안 뮤지컬 음악감독 겸 작곡가로 활동영역을 넓혀온 피아니스트 이범재가 주역으로 다시 무대에 선다.

더불어 뮤지컬 <미드나잇: 액터 뮤지션> <포미니츠>에서 뛰어난 연주로 관객을 사로잡은 피아니스트 조재철과 뮤지컬 <미드나잇: 액터 뮤지션> <쓰릴미>에서 역동적인 연주로 호평을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동빈이 함께하며 '투 피아노 앙상블'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MIDNIGHT WEEK with Violin>에는 뮤지컬 <웃는 남자> <미드나잇: 액터 뮤지션> <그레이트 코멧>의 바이올리니스트 고예일이, <FRIENDS WEEK with Cello>에는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와일드 그레이>의 첼리스트 한동윤이 게스트 뮤지션으로 출연, 더욱 풍성하고 화려한 구성이 기대된다. 이 밖에도 각 콘셉트에 맞는 회차별 게스트가 예정돼 있다.

공연 장소는 대학로 TOM(티오엠) 1관이며, 5월 26일부터 예스24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