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2년 만의 단독 콘서트 '페스티벌 선우정아' 개최
선우정아, 2년 만의 단독 콘서트 '페스티벌 선우정아' 개최
  • 김영일 기자
  • 승인 2022.03.1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트 '선우정아' 

[더프리뷰=서울] 김영일 기자 = '아티스트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선우정아가 4월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온다.

선우정아는 4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사흘간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FESTIVAL SUNWOOJUNGA : Burst it all'(페스티벌 선우정아 : 버스트 잇 올)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2년 반 만에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로, '페스티벌 선우정아'라는 이름에 걸맞게 선우정아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과 퍼포먼스를 섹션으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형 콘서트이다.

선우정아 단독 콘서트

'페스티벌 선우정아'는 2018년 처음 개최했던 선우정아의 단독 콘서트 브랜드로, 당시 네 가지 장르를 한 스테이지에서 선보이는 콘셉트를 보여준 바 있다. 올해는 또 다른 형태로 '페스티벌의 하루'를 한 자리에서 느낄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공연명에 ’Burst it all’(버스트 잇 올)이라는 부제가 붙은 만큼,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쌓아왔던 아티스트의 에너지를 폭발시키는 단독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새로운 것을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번 단독 콘서트의 티켓은 3월 8일 (화)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선우정아는 최근 이승환과의 듀엣곡 ‘어쩜’을 발매하고 MBC 가요대제전에서 오마이걸과 합동무대를 펼치는 등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번 단독 콘서트 '페스티벌 선우정아'를 시작으로 올해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