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스폿영상 공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스폿영상 공개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3.02.15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사진제공=주다컬쳐)
2023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포스터 (사진제공=주다컬쳐)

[더프리뷰=서울] 강민수 기자 = 1년 만에 앙코르 공연으로 돌아온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이하 은위 더 라스트)가 스폿 영상과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은위 더 라스트>는 2016년 소극장 규모의 오리지널 버전에서 2020년 중극장 규모 버전으로 서사·음악·군무·무술·의상 등 모든 면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성공적인 중극장 규모 창작 뮤지컬로 자리잡고 있다. 2022년에 이어 1년 만에 재공연을 결정한 <은위 더 라스트>는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지난해보다 더 다채로운 영상과 비하인드 컷들을 공개했다. 올 1월 인터뷰 영상, 스폿 영상과 캐릭터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제작사 주다컬쳐의 공식 계정에 공개했다.

더불어 2022년 공연에서 리해랑 역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유태양(SF9)이 추가 캐스팅으로 합류해 작품에 열기를 더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폿 영상은 짧은 길이임에도 캐릭터에 몰입해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번 시즌에 처음 합류한 김찬호·이창민·임세준·민규·조용휘의 캐릭터 연기도 미리 엿볼 수 있다.

스폿 영상은 약 30초 분량으로 주연 배역인 원류환 리해랑 리해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원류환 역의 김찬호·오종혁·백인태는 정장을 입고 강렬함과 아련함을 보여주며, 이창민(2AM)·유태양(SF9)·서동진은 리해랑 캐릭터의 여유로움과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이어 리해진 역의 민규(DKZ)·임세준(빅톤)·조용휘·차이도는 교복을 입고 원류환 역에 대한 동경의 눈빛과 순수함, 슬픔 등 다양한 모습을 연기한다.

뮤지컬 <은위 더 라스트는> 3월 4일부터 5월 7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