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아트센터-대구콘서트하우스 업무협약
부천아트센터-대구콘서트하우스 업무협약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3.07.22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아트센터 태승진 대표이사(좌), 대구콘서트하우스 박창근 관장(우) (사진제공=부천아트센터)
부천아트센터 태승진 대표이사(좌), 대구콘서트하우스 박창근 관장(우) (사진제공=부천아트센터)

[더프리뷰=대구] 강민수 기자 = 부천아트센터와 대구콘서트하우스가 지난 7월 18일(화) 오전 11시 부천아트센터 VIP 라운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시민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공동 프로그램의 기획, 개발, 유치를 통한 글로벌 극장경영 트렌드 확립, 클래식 음악 관객 개발을 위한 공연 및 교육 프로그램 공동기획 및 공유, 지역예술가 및 전문인력 교류를 통한 기관 운영의 효과성 및 효율성 제고 등이다.

부천아트센터 태승진 대표이사는 이날 협약식에서 “전문 공연장으로서 결을 같이하는 두 기관의 협약인만큼 뜻깊고 감사하다”라며 "두 기관이 서로의 장점을 잘 살려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교류의 좋은 선례를 만들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대구콘서트하우스 박창근 관장은 “대구콘서트하우스는 양질의 문화예술 콘텐츠 교류 및 향유를 위해 국내 우수 공연장과 함께 노력할 것이다. 또 문화예술 도시 대구의 예술인들과 프로그램을 다른 도시에 소개하고 적극 협력해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겠다.”라고 밝혔다.

부천아트센터 - 대구콘서트하우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 (사진제공=부천아트센터)
부천아트센터-대구콘서트하우스 업무협약식. (사진제공=부천아트센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