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야구왕, 마린스!' - 부산에서 공개 오디션
2024 '야구왕, 마린스!' - 부산에서 공개 오디션
  • 김다인 기자
  • 승인 2024.02.19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구왕, 마린스! 포스터 (사진제공=부산문화회관)

[더프리뷰=서울] 김다인 기자 = 부산문화회관은 신개념 스포츠 가족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를 재연하기로 확정, 공개 오디션을 통해 두 번째 시즌을 이끌어갈 배우 발굴에 나선다.

2023년 7월 부산에서 초연된 <야구왕, 마린스!>는 부산문화회관과 창작 뮤지컬 제작사 라이브㈜가 약 2년에 걸쳐 공동 기획, 제작한 작품이다. 초연 약 1년 만에 오는 6월 4일(화)부터 9일(일)까지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총 8회 공연을 펼친다.

<야구왕, 마린스!> 두 번째 시즌은 부산광역시 신진청년예술인 인큐베이팅 사업의 일환으로 부산에서 공개 오디션을 개최하고 지역 배우를 선발한다. 부산문화회관 담당자는 “뮤지컬 <야구왕, 마린스!>는 부산문화회관이 심혈을 기울인 부산 특화 브랜드 공연으로, 이번 오디션을 통해 재능 있는 부산의 청년 예술인들과 함께하려 하니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밝혔다.

마린스 응원단장 주진우, 분당크로우즈의 선발 투수 박지민, 리틀야구 중계 캐스터 김미선 등 주요 배역을 찾는 이번 공개 오디션은 만 19세 이상으로 노래, 춤, 움직임 등 공연에 필요한 자질을 갖춘 자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단, 부산지역 청년 예술인들의 참여를 적극 독려하기 위해 ▲부산광역시 출생자 ▲서류 접수일 기준 부산시 거주자 ▲부산, 울산, 경남 소재 대학 재학생 또는 졸업생 ▲부산 초, 중, 고 졸업자 4개 조건 가운데 한 가지를 충족해야 한다. 서류 접수는 2월 21일 마감되며, 서류 합격자에 한해 2월 26일 1차 오디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오디션 정보는 제작사 라이브㈜ 홈페이지, 공식 SNS, 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